google-site-verification=aphnle-5z2Cx0mMrkyi5cTthLWMJx41L3zmmHJxNfXY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02d185ce80ab775.html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 리뷰 / 도미노 반반 피자 :: 요리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 리뷰 / 도미노 반반 피자
    리뷰 2024. 5. 7. 06:33
    반응형
    728x170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 리뷰 / 도미노 반반 피자 
     
    안녕하세요 :)
    퐁이_입니다~
     
    오늘은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에 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카카오톡으로 기프티콘을 받아서 도미노피자를 먹었어요!
    기프티콘이라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해야 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상단에 e-쿠폰을 클릭해 줍니다.
     

     
     
     

     
    e-쿠폰을 클릭하면 '쿠폰번호 먼저 입력' 칸이 나옵니다.
    쿠폰 입력하고 해당 제품으로 바로 주문! 눌러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으로 받은 숫자를 복사 후
    복붙 해 주시면 이렇게 나옵니다!
     
    그리고 가게 설정 후 배송비 결제하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

     
    주문시간 보다 더 빨리 왔습니다.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

     
    아이유님이 도미노피자 모델인가 보네요!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

     
    가격표가 피자박스에 적혀 있습니다.
    35,400원.
    요새 물가 어마어마하죠...~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스티커가 붙어 있네요!
    안심 스티커도 붙여주시고 좋네요!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

    고기 듬뿍 새우 듬뿍 반반 나눠진 피자입니다.
    토핑이 어마어마하죠?!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

     
    토마토, 양파, 버섯, 감자가 올려져 있고 숯불향이 나면서 맛있는 고기맛이에요!
    토마토는 달큼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

     
    치즈, 감자, 버섯, 피망, 파인애플, 양파가 올려져 있고 좀 짭조름했어요!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

    고기는 조금 질긴데 풍미가 있으면서 짭조름했어요.
    피자가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도미노피자 www스테이크&블랙 타이거 슈림프 L

    이번 도미노피자는 도우가 얇아서 좋고 재료가 아낌없이 듬뿍 올려져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엣지부분이 얇고 토핑도 올려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고기 있는 피자에 고기 빼고 새우가 올라갔으면 정말 맛있었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