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aphnle-5z2Cx0mMrkyi5cTthLWMJx41L3zmmHJxNfXY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02d185ce80ab775.html 흙살림 꾸러미 /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 요리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흙살림 꾸러미 /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요리/꾸러미 2021. 4. 29. 01:57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와우와우
    저희집은 1달에 한번 말쯤 꾸러미가 배송이옵니다

    "흙살림꾸러미"

    친환경 농산물로 약 3만원어치 정도
    매달마다 다른 재료들이 상자에 담겨 보내집니다!

    그래서인지 괜히 선물받는기분? 뭐가 들었을지
    기대가 돼요ㅎㅎㅎㅎㅎ

    알아보니 임산부님 지원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따로 홈페이지 꾸러미 신청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두둥탁 !
    20210428
    바로 어제 배송이 왔습니다



    큰 스티로폼 상자 아니면 박스에 담아져 옵니다!
    박스는 겨울철에 주로 오는거 같아요




    힘겹게 테이프 자르고 보니!
    채소들이 많네요~~
    요즘 금값 대파도 왔어요





    매달 제철에 맞게 구성된 농산물 꾸러미입니다!

    4월 꾸러미
    파, 시금치, 감자, 토마토, 흙당근
    두부, 톳, 간편비빔밥

    이렇게 왔군요!

    (저는 솔직히 인스턴트, 간편조리밥 잘 안먹어서
    저 비빔밥은 별루 였어욤!)




    이런 냉동,냉장 식품은 아이스팩에 담겨서 온답니다!
    그래서 시원해요~





    최근에 아이스팩이 바꼈는데
    친환경에 맞춰서 환경오염 안되는 액체로 제작되었네요
    안에 얼음이 녹으면 씽크대, 화장실에 버리거나
    집에 식물이 있으면 물을 줘도 됩니다

    진짜 다용도 아이스팩인거 같아요~







    으헝.... 바로 엊그제 세척당근 구매했는데
    당근이 와버렸네요 꼭 이런경우가 있죠!?
    세척당근 다 먹고 흙당근 먹어야겠네요!






    그리고 이 꾸러미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요리 레시피가 같이 온답니다~



    매일 음식 재료고민할 때
    이렇게 1달에 한번씩 음식꾸러미가 오면
    재료 고민없이! 음식 고민없이!
    꾸러미 재료로 레시피보며 한상가득 차려 드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