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aphnle-5z2Cx0mMrkyi5cTthLWMJx41L3zmmHJxNfXY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02d185ce80ab775.html 메가커피 카푸치노 / 토피넛 라떼 후기 :: 요리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가커피 카푸치노 / 토피넛 라떼 후기
    리뷰 2022. 2. 8. 06:00
    반응형
    728x170

    메가커피 카푸치노 / 토피넛 라떼 후기

    안녕하세요:)
    퐁이_입니다~

    오늘은 메가커피에 카푸치노와 토피넛 라떼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요즘 저는 주로 차를 먹는 편이라 카페는 잘 안 가는 편입니다. (가격도 너무 올랐어!!)
    그리고 한 곳에 빠지면 계속 가는 편... 예전에 공차 블랙밀크티에 빠져서 일주일에 4번?을 사 먹었는데
    맛은 있긴한데 확실히 몸도 무거워지고 건강도 나빠지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가끔 먹는 편입니다.
    토피넛 라떼를 먹어 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먹게 되었네요 ㅎㅎ

      메가커피 후기  

    메가커피 카푸치노 토피넛 라떼

    메가커피 카푸치노와 토피넛 라떼입니다.
    겨울이라 따뜻한 거로 마셨습니다.

    메가커피 카푸치노 토피넛 라떼

    왼쪽 카푸치노, 오른쪽 토피넛 라떼
    왠지 카푸치노가 더 많아 보이네요.

    메가커피 카푸치노

    메가커피 카푸치노 - 2,700원

    제가 먹으려고 산 건 아니지만 한입 해봤는데 역시 씁쓸 하더라고요.

    메가커피 토피넛 라떼

    메가커피 토피넛 라떼 - 3,800원

    내가 먹으려고 구입한 토피넛 라떼!
    처음 먹어 봤는데 고소하고 아몬드, 땅콩 맛! 견과류 맛!
    그리고 땅콩도 중간중간 씹혀서 더 좋았습니다.
    약간 두유 맛도 나는 듯 했습니다.

    처음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메가커피 카푸치노 토피넛 라떼

    메가커피 컵이 파란색으로 바뀌었네요~

    메가커피 토피넛 라떼

    센스있게 빨대도 노랑!
    집에 있는 크로와상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저녁이라 배불렀는데 옴뇸뇸 했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