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aphnle-5z2Cx0mMrkyi5cTthLWMJx41L3zmmHJxNfXY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02d185ce80ab775.html 짱구 랜덤 키링 편의점 / 짱구 키링 파는 곳 / 크레용 신짱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종류, 가격 :: 요리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짱구 랜덤 키링 편의점 / 짱구 키링 파는 곳 / 크레용 신짱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종류, 가격
    리뷰 2022. 5. 14. 06:00
    반응형
    728x170

    짱구 랜덤 키링 편의점 / 짱구 키링 파는 곳 / 크레용 신짱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종류, 가격

    안녕하세요:)
    퐁이_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짱구 랜덤 키링"에 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5월 11일에 짱구와 산리오가 편의점에 판매한다는 정보를 얻었습니다.
    판매한다는 편의점들 정보도 찾아봤는데 세븐일레븐, GS25, 미니스톱이었으며 아트박스나 세계과자할인점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11일부터 찾으러 다녔지만 편의점에는 들어온 곳도 없고 인터넷도 다 품절이라네요!?
    (혹시 몰라 롯데마트 토이러저스도 가봤지만 없었습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13일에 주변 편의점을 다 돌아봤는데 없어 약 5분 더 멀리 있는 GS25편의점 갔더니 딱!!! 있었습니다.

    저는 키링 중 유리 화풀이용 인형을 가지고 싶어요!!!!
    과연 어떤 키링이 나올지 밑에서 확인해 주세요:)


    짱구 키링 젤리


    발견하고 너무 기뻐 구매했습니다.
    가격 -2,500원

    (아쉽지만 짱구만 있고 산리오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직원분께 산리오도 보여주며 주문서에 넣어달라고 말씀드리니 감사하게도 알겠다고 하시면서 짱구도 오늘 들어온건데 이렇게 인기가 좋을지 몰랐다고 하셨어요!
    (나 같은 잼민이가 세상에 많다^^😎)


    핑크퐁


    아! CU는 2곳을 가봤는데 핑크퐁 블럭 팽이카와 아기상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뚜기도 있었어요~
    만약 짱구 말고 핑크퐁과 아기상어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CU로 가세요:)


    짱구 랜덤 키링 편의점

    짱구 랜덤 키링 후기 시작할게요!
    총 4개 구매했으며 이중 저는 1개 구매!
    3개는 동생이.... 뽑다뽑다 원하는 거 겟하느라 3개까지 구매했네요.

    짱구 랜덤 키링 편의점

    저는 궁금하지만 이 포스팅을 위해 뜯지 않고 집으로 가져 왔습니다.


    짱구 키링 파는 곳

    뒤에는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왠지 이 짱구 키링을 보니 옛날 에그몽이 생각나네요.

    짱구 키링 파는 곳

    젤리빈 칼로리는 10g에 38kcal이라고 합니다.
    어떤 키링이 들어 있을지??


    짱구 키링

    겉 비닐을 제거해준 뒤 열어주었습니다.
    핑크젤리가 보이네요.

    짱구 랜덤 키링 종류

    짱구 랜덤 키링 종류입니다.
    전부 다 귀여워요.


    젤리

    젤리는 복숭아 맛입니다.
    이거 너무 맛있는데...?
    근데 개인적으로 식감은 별로... 젤리가 쫄깃쫄깃이 아닌 쫄깃하고! 스르르 사라지는 느낌입니다.


    맹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제거는 꽃을 든 맹구가 나왔습니다.
    이것도 귀여워..

    키링

    작은 흰알에 이렇게 키링, 키링 종류 안내서, 젤리빈 총 3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젤리빈 개수

    짱구 랜덤 키링에는 다 똑같은 복숭아맛 젤리빈이 들어 있습니다.
    하지만 개수가 다 다릅니다!!!
    7개, 8개, 9개 이렇게 들어 있었습니다.
    키링도 운이지만 젤리빈도 운이네요:)

    계란집(?)

    이 흰알은 계란집으로 사용...?

    맹구 보호 필름 제거

    짱구 키링에 겉부분에 보호 필름이 붙혀져 있으니 제거해 주시길 바랍니다!
    (근데 캐릭터 보호하려면 제거하지 마세요.. 방금 보니 맹구 미간 사이에 스크래치 나서 맹구 눈이 3개가 되버렸네요..)

    맹구

    원래 산리오 구매해서 핑크지갑에 달고 다니려고 했는데 짱구 키링을 먼저 구매해서 맹구를 달고 다니게 생겼네요.
    키링 고리가 금색이라 지갑색과 딱 맞아 너무 좋네요:)
    맹구 이름표 왠지 모르지만 너무 귀엽다..

    키링

    3개의 알에서 나온 키링!
    유리, 신형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가지고 싶어했던 와니야마상!
    다행이도 중복이 안 돼서 좋다!!!

    이렇게 요새 핫한 짱구 랜덤 키링 후기였습니다.
    다음에는 산리오 랜덤 키링을 꼭 구해서 찾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