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aphnle-5z2Cx0mMrkyi5cTthLWMJx41L3zmmHJxNfXY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02d185ce80ab775.html 삼립 꿀호떡 요요 후기, 가격 :: 요리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립 꿀호떡 요요 후기, 가격
    리뷰 2022. 7. 21. 06:00
    반응형
    728x170

    삼립 꿀호떡 요요 후기, 가격

    안녕하세요:)
    퐁이_입니다~

    오늘은 "꿀호떡" 글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이마트 쇼핑하다가 빵 코너를 갔는데 꿀호떡이 눈에 띄었습니다.
    꿀호떡 먹은지 진짜 오래돼서 오랜만에 구매해 봤습니다.



    꿀호떡 요요

    삼립에 꿀호떡 요요!
    아무생각 없이 꿀호떡 샀는데 삼립 제품이었네요 ㅎㅎ
    이마트에서 가격 1,98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꿀호떡 요요

    개수는 14개가 들어있고 322g에 873kcal이라고 합니다.
    무엇보다 국산꿀 사용했다니 안심이 됩니다.

    꿀호떡 요요

    뒤에는 영양정보가 적혀있습니다.

    꿀호떡 요요

    꿀호떡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프라이팬, 토스터기, 전자레인지 3가지 방법이 있네요.

    급하게 안 먹었는데 입도 데이고 손도 데었어요...

    꿀호떡 요요

    뽀얀 꿀호떡 입니다.
    뭔가 예전보다 크기는 작아지고 두툼해진 느낌이랄까?

    꿀호떡 요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걸 가장 좋아합니다.

    꿀호떡 요요

    접시에 호떡을 먹을만큼 덜어주었습니다.

    꿀호떡 요요

    전자레인지에 넣고 20초를 돌렸습니다.
    저는 더 뜨끈한 걸 좋아해 30초가 맞는 거 같습니다.
    이러다 다 데인 거 같아요.
    여러분은 말 들으세요.


    꿀호떡 요요

    반으로 나누니 안에 꿀이 많이 있습니다.

    쭉쭉 늘어나는 꿀 보이시나요?
    달달하고 말랑한 빵과 잘 어울립니다.
    가끔 사먹으면 맛있는 꿀호떡!

    오늘도 맛있는 간식 드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