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aphnle-5z2Cx0mMrkyi5cTthLWMJx41L3zmmHJxNfXY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02d185ce80ab775.html 10월 흙살림 /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세트 :: 요리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흙살림 /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세트
    요리/꾸러미 2022. 10. 31. 06:00
    반응형
    728x170

    10월 흙살림 /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세트

    안녕하세요:)
    퐁이_입니다~

    이번 10월 흙살림은 10월 26일에 왔습니다.
    딱 적당하게 온 거 같군요!
    10월 꾸러미는 어떤 게 들어 있을지~

    박스

    이번에는 박스에 담겨 왔습니다.

    10월 흙살림

    이번에 이것저것 왔네요~
    사실 집에 채소가 똑 떨어져서 채소 기대하고 있었어요

    오랜만에 토마토가 왔네요~
    이번에 종류별로 다양하게 온 거 같습니다.

    양상추, 어린잎, 오이

    어린잎은 저번 달에도 온 거 같은데 맛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중간중간 애벌레가 있어 세척하기 어려웠어요..(친환경이라는 뜻이겠죠?)
    양상추는 큼지막한 게 왔습니다.
    샐러드 만들어 먹으면 맛있겠네요~
    오이는 활용도가 높으니 좋은 거 같습니다.


    토마토, 사과모닝빵

    다양한 토마토가 왔습니다.
    이 토마토는 따로 리뷰해 볼게요!
    사과 모닝빵! 말랑을 원했지만 푸석..? 한 느낌이었어요ㅜㅜ
    하지만 냄새는 진짜 좋았고 맛도 있습니다.

    평촌 요구르트

    오! 신기해!
    이거 그릭 요거트꾸덕하게 하기 전에 그 느낌입니다.
    집에 그릭요거트 만들어 놓은 게 있어 아직 맛은 못 봤네요ㅠ

    유정란

    계란이 왔습니다~
    이 유정란 정말 맛있습니다.
    이번에는 장조림을 해야겠어요:)

    10월 품목

    10월 품목입니다.

    요리 레시피

    10월 흙살림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요리 레시피입니다.

    맛있는 요리들로 봐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