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aphnle-5z2Cx0mMrkyi5cTthLWMJx41L3zmmHJxNfXY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02d185ce80ab775.html 정월대보름 부럼세트 리뷰 / 부럼 :: 요리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월대보름 부럼세트 리뷰 / 부럼
    리뷰 2023. 2. 5. 06:00
    반응형
    728x170

    정월대보름 부럼세트 리뷰 / 부럼

    안녕하세요:)
    퐁이_입니다~

    오늘은 "부럼"에 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올해 2023년 정월대보름은 2월 5일입니다.
    (1년에 1번 음력 1월 15일이 정월대보름)
    이번 정월대보름을 맞이해 부럼세트를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정월대보름 부럼세트

    정월대보름 부럼세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정월대보름 뜻
    정월 대보름날 이른 아침에 한 해 동안의 각종 부스럼을 예방하고 이 [齒]를 튼튼하게 하려는 뜻으로 날밤·호두·은행·잣 등 견과류를 어금니로 깨무는 풍속.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가격

    롯데마트에 가보니 종류가 여러 가지 있더라고요!
    저는 다양하게 들어 있는 부럼세트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4,990원입니다.



    정월대보름 부럼세트

    가운데 토끼 그림 너무 귀엽네요.

    부럼 깨는 날
    정월대보름 날 새벽, 이른 아침입니다.

    정월대보름 부럼세트

    뒤에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피호두, 피스타치오는 미국산!
    볶음 피땅콩은 중국산!

    정월대보름 부럼세트

    보름달 보며 소원 빌고 좋은 기운 받으세요!
    종류는 피호두 80g, 피스타치오 70g, 볶음 피땅콩 40g입니다.

    정월대보름 부럼세트

    위에 투명 플라스틱 뚜껑으로 덮여 있습니다.

    정월대보름 부럼세트

    피호두 6개
    볶음 피땅콩, 피스타치오 여러 개가 칸에 담겨 있네요.

    피스타치오

    먹기 좋게 입을 벌리고 있습니다!

    땅콩

    땅콩은 볶아져 있어 껍데기가 잘 까집니다.

    피호두

    이런 완전체 피호두는 처음 사봤는데
    보자마자 어떻게 깨지....? 생각이 들었네요.

    땅콩

    볶아서 그런지 비릿한 맛 안 나고 맛있더라고요!

    피스타치오

    피스타치오는 안에 연둣빛이 납니다.
    이거 씹으면 씹을수록 굉장히 고소하더라고요!

    피호두

    어떻게 먹을지 고민했던 피호두!!
    밑에 보니 살짝 벌어져 있어서 틈새에 칼이나 숟가락 넣어 비틀었더니 쫙! 하고 갈라지더라고요~


    피호두

    껍데기 안에 호두가 알차게 들어 있습니다.
    이 호두도 굉장히 고소하더라고요!


    정월대보름 부럼세트

    ㅋㅋㅋㅋㅋㅋㅋ 먹고 껍데기만 남았네요~
    껍데기들은 다 일반쓰레기입니다.
    여러분들 깨끗하게 먹고 일반쓰레기에 버리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