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aphnle-5z2Cx0mMrkyi5cTthLWMJx41L3zmmHJxNfXY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02d185ce80ab775.html 3월 흙살림 /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세트 :: 요리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월 흙살림 /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세트
    요리/꾸러미 2023. 4. 1. 06:00
    반응형
    728x170

    3월 흙살림 /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세트
     
    안녕하세요:)
    퐁이_입니다~
     
    이번 흙살림은 3월 29일에 왔습니다.
    3월이라 봄 제철 나물 종류가 들어 있을 거 같네요!
    3월 꾸러미는 어떤 게 들어 있을지~
     

    3월 흙살림

    3월 흙살림은 박스에 배송이 왔습니다.
     

    3월 흙살림

    한눈에 봐도 여러 가지 채소가 온 거 같죠??
     

    모둠쌈 민들레

    모둠쌈! 고기 먹을 때 같이 싸 먹으면 맛있겠네요.
    민들레???
    민들레가 먹을 수 있는 거였다니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계란 당근 사과

    늘 계란이 와서 요리할 때 좋은 거 같습니다.
    친환경 당근! 제주도에서 생산이 되었네요.
    그리고 풋풋한 사과~ 이거 아삭하고 맛있더라고요.
     

    아이스팩 도토리묵 콩두부

    친환경 아이스팩과 같이 들어 있던 거는 도토리묵과 콩 두부였어요.
    묵무침과 두부구이 해서 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
     

    3월 품목

    3월 품목입니다.
     

    3월 레시피

    재료 레시피가 적혀 있습니다.
     
    맛있는 요리로 봬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