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aphnle-5z2Cx0mMrkyi5cTthLWMJx41L3zmmHJxNfXY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02d185ce80ab775.html 한성기업 출출할 때 야식 후랑크바 리뷰 :: 요리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성기업 출출할 때 야식 후랑크바 리뷰
    리뷰 2026. 6. 16. 06:00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성기업 출출할 때 야식 후랑크바 리뷰
     
    안녕하세요 :)
    퐁이_입니다~ 
     
    퇴근하고 집에 오면 괜히 출출한 시간 있잖아요.
    뭔가 간단하게 먹고 싶은데 배달 시키기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제대로 요리하기도 귀찮을 때!
    그럴 때 딱 먹기 좋은 간편 야식 발견했어요 :)
     

    야식 후랑크바

     
    야식 후랑크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한성마켓에서 1,100원에 구매했어요!
    정가는 1,300원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딱 40초만 돌리면 끝!
    너무 간편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뒤에는 여러 가지 정보가 적혀 이썽요
    65g에 180kcal입니다.
     

     
    이렇게 겉 비닐을 반 정도 뜯어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면 됩니다!
     

    야식 후랑크바

     
    처음에는 그냥 간단한 소시지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식감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겉은 완전 뽀득뽀득하고 안에는 촉촉하면서도 탱글한 식감이라 씹는 맛이 정말 좋더라고요.
     

     
     

    야식 후랑크바

     
    늦은 밤에 배고플 때 바로 꺼내서 데워 먹기 좋고, 간식이나 야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느낌이에요.
    시간 없을 때 후딱 먹기에도 최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머스터드나 케찹 뿌려 먹으면 진짜 맛이 확 살아나요.
    특히 머스터드는 살짝 톡 쏘는 맛 때문에 후랑크랑 너무 잘 어울리고, 케찹은 계속 손이 가는 맛!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