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 흑임자 그릭요거트 리뷰
안녕하세요 :)
퐁이_입니다~
오늘은 '두유 흑임자 그릭요거트'에 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요즘 건강한 간식으로 그릭요거트를 자주 먹는데, 이번에 두유 흑임자 그릭요거트를 먹어봤습니다.

두유 흑임자 그릭요거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평소 흑임자 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기대했어요!

100g에 116kcal입니다.

옆면에는 여러 가지 정보가 적혀 있어요

그리고 다른 옆면에는 자세한 영양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많네요!

뚜껑쪽에는 일회용 작은 플라스틱 숟가락이 있어요
그리고 한 겹 더 있어서 위생적이었습니다.

그릭요거트 특유의 새콤함보다는 고소함이 먼저 느껴졌어요
흑임자의 진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면서 마치 검은깨를 곱게 갈아 넣은 두유를 마시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식감은 상당히 꾸덕한 편이었어요
숟가락으로 떠먹을 때 묵직함이 느껴지며, 입안에서는 부드럽게 녹았습니다!
흑임자 특유의 고소함이 꾸덕한 요거트와 만나면서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흑임자 라떼나 검은깨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만족할 만한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플레인 그릭요거트가 심심하게 느껴졌던 사람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한성기업 찰떡궁합 피자말이 리뷰 (2) | 2026.06.18 |
|---|---|
| 한성기업 출출할 때 야식 후랑크바 리뷰 (0) | 2026.06.16 |
| 오뚜기 면사랑 김장 동치미 물냉면 리뷰 / 시원한 물냉면 (1) | 2026.06.14 |
| 즐거운 동행 하루낫또 리뷰 / 기본 콩 식감 나또 추천 (1) | 2026.06.12 |
| 한성기업 깻잎쌈무 리뷰 / 국산 무와 깻잎의 조화 (1) | 2026.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