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aphnle-5z2Cx0mMrkyi5cTthLWMJx41L3zmmHJxNfXY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02d185ce80ab775.html 햇반 아이스크림 /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후기 :: 요리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햇반 아이스크림 /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후기
    리뷰 2022. 2. 28. 06:00
    반응형
    728x170

    햇반 아이스크림 /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퐁이_입니다~

    요즘 핫한 "햇반 아이스크림"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이 햇반 아이스크림은 2월 중순에 출시했습니다.
    격리 중이라 밖에 나가질 못해 이제 내돈내산해 블로그를 작성하네요.
    저는 햇반 아이스크림 CU에서 구매했습니다.
    종류가 두 가지 있는데 흑미밥 라이스크림이 더 고소한 맛이 있다고해 저도 흑미밥 라이스크림을 구매했습니다.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후기

    아이스크림

    다른 컵 아이스크림 속에 있는 햇반 아이스크림
    새로 들어와서 아직 가격표가 없다고 합니다.

    햇반 아이스크림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가격은 2,900원입니다.


    햇반 아이스크림

    옆에는 설명과 영양정보가 있습니다.
    140ml에 181kcal라고 합니다.

    차이점

    딱 구매 후 생각보다 크기가 너무 작다고 생각해 집에 있는 햇반과 크기 비교해 봤습니다.
    가격에 비해 작아서 놀랐습니다.

    아이스크림 크기

    읭.. 내 주먹 크기와 똑같다.
    이만큼 작았습니다.

    햇반 아이스크림

    구매할 때 주신 핑크 스푼입니다.
    왜 포장지가 뜯겨져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요즘 세상 무서우니 한번 세척 후 먹었습니다.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주의: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마세요!
    너무 귀엽네요.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위 포장지 제거하니 예쁜 파스텔 보라색이 보입니다.
    다행히(?) 아이스크림은 꽉 차 있었습니다.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2022년 팬톤컬러가 베리페리색(보라)이라는데
    채도가 살짝 다르지만 이것도 보라!!
    갑자기 먹기 조심스러워지는..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후기

    아이스크림이 부드럽게 떠집니다.
    맛은 진짜 엄청 고소합니다. 놀랐어요!
    이 할미입맛에는 정말 좋았습니다.

    (흑미, 곡물 등 이런 맛 안 좋아하시면 극호가 될 수 있을 거 같네요.)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후기

    아이스크림 곳곳에 알갱이가 보입니다.
    처음에는 이 알갱이가 뭔지 몰랐는데
    먹어보니 오독오독 씹이면서 이거 또한 고소한 맛이었습니다.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후기

    그 알갱이 정체는 실제 밥알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이 색다른 충격을 저에게 안겨 주네요.
    밥알이 얼어 아이스크림 속에 들어 있는..
    마치 밥알이 안 익어 엄청 꼬들거리는? 딱딱한?
    근데 저는 맛있었습니다.

    맛은 있지만 생각보다 크기도 작고 가격도 비싸서 쉽게 사 먹지는 못 할 거 같습니다.(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