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aphnle-5z2Cx0mMrkyi5cTthLWMJx41L3zmmHJxNfXY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02d185ce80ab775.html 포켓몬 빵 파는 곳 / 포켓몬 빵 재출시 / 포켓몬빵 스티커 :: 요리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켓몬 빵 파는 곳 / 포켓몬 빵 재출시 / 포켓몬빵 스티커
    리뷰 2022. 2. 26. 06:00
    반응형
    728x170

    포켓몬 빵 파는 곳 / 포켓몬 빵 재출시 / 포켓몬빵 스티커

    안녕하세요:)
    퐁이_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따끈따끈한 신상 리뷰입니다.
    포켓몬 빵이 재출시 된다는 소식을 들었었는데
    2일 전 출시가 됐다고 합니다.
    반갑기도 하고 무엇보다 잼민이시절 이후 오랜만에 보는 띠부띠부씰 구경을 하고 싶었습니다.
    저 포켓몬&디지몬 진짜 좋아했어요.


    포켓몬빵 재출시

    포켓몬 빵 파는 곳은 현재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GS25는 아쉽게도 아직...)
    그래서 오늘 눈 뜨자마자 편의점 3곳을 갔지만 물량이 저녁에 온다고 해서 CU에서 햇반 아이스크림만 구매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저녁 7시에 세븐일레븐 가서 물어보니 8시 넘어서 들어온다고 하네요.
    집에서 세븐일레븐이 보여서 8시부터 감시(?)했답니다.

    세븐일레븐

    8시 40분쯤 차가 와서 10분정도 텀 뒀다가
    8시 50분에 세븐일레븐으로 달려갔습니다.

    포켓몬빵

    저는 고오스와 로켓단 초코빵 사고 싶었는데 딱 있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별로 없어서 당황했습니다.

    계산할 때 직원분께 여쭤보니 제가 오기 전에 다른 분도 구매해 갔다고 하네요.
    그 10분만에.... 가능한 일이냐고....
    재출시 되니 사람들이 눈에 불을 키고 구매하러 다니는 거 같습니다.(저 포함)

    그래서 직원분께서 저보고 이거 왜 사냐고 여쭤봐서
    어제 출시됐고~ 무엇보다~ 이 씰 때문에 산다고 말하니 웃으시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포켓몬

    1개 당 1,500원
    2개 구매했으니 3,000원입니다.

    구매하자마자 친구들에게 자랑했습니다.
    친구도 못 구했다고 그러더군요ㅠㅠ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돌고돌아  2일 전부터 포스팅 하고 싶었던 포켓몬 빵을  드디어 리뷰 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로사와 로이 얼굴이 조금 바뀐 거 같네요.

    저녁이라 로켓단 초코롤만 뜯었습니다.
    고오스는 내일쯤 뜯어 포스팅 해볼게요.

    포켄몬띠부씰

    이 띠부씰이 제일 궁금합니다.
    띠부씰 결과는 맨 밑에 있습니다.

    칼로리

    역시 초코빵 칼로리는 높습니다.
    85g에 278kcal입니다.

    영양성분

    뒷면은 영양성분과 이것저것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초코빵

    띠부씰 포켓몬 안 보이게 뒤집어 있네요.

    띠부씰

    일단 띠부씰 보기 전 초코롤빵 보겠습니다.

    초코롤

    두툼한 초코롤빵이 2개가 담겨져 있습니다.

    초코롤빵

    한입에 왕! 먹어도 좋지만 저는 잘라서 먹었습니다.

    초코롤빵

    잘라 놓으니 꽤 그럴싸하게 보입니다.
    겉면은 촉촉한 초코빵 느낌입니다.

    초코빵

    빵 안에는 초코크림과 초콜릿 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달달하고 계속 먹으면 중독되는 그런 초콜릿 맛입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암나이트

    네, 제는 처음 포켓몬이 암나이트가 나왔습니다.
    사실 피카츄나 팽도리 등 귀여운 포켓몬 나오길 바랬지만 아니네요.

    아직 고오스 빵이 남아있으니 기대해 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