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aphnle-5z2Cx0mMrkyi5cTthLWMJx41L3zmmHJxNfXY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02d185ce80ab775.html [설렉션] 설렉션 아이스크림 / 설렉션 아이스크림 가격 / 설렉션 초코 :: 요리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렉션] 설렉션 아이스크림 / 설렉션 아이스크림 가격 / 설렉션 초코
    요리/간식 2021. 10. 26. 06:00
    반응형
    728x170

    [설렉션] 설렉션 아이스크림 / 설렉션 아이스크림 가격 / 설렉션 초코

    안녕하세요:)
    퐁이_입니다!

    여러분~ 90년 대 님들~
    이 "설렉션"아이스크림 아시나요!?
    추억의 아이스크림...... 하튜하튜♡
    어렸을 때 비싸서..? 아이스크림 많이 먹으면 배탈나서..? 등등 이유로 많이 못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요 근처 마트가 새로 오픈 한다고 전단지가 집에 왔는데 아이스크림, 과자가 세일하는 거에요!
    그래서 저녁 때 방문했습니다.


    설렉션 아이스크림

     

    군것질 구매

    최근에 아이스크림을 많이먹어 구매했습니다.
    근데 구매한 거 보니 다 초코......
    ㅋㅋㅋㅋㅋㅋ초코 맛있어요:)

     

    설렉션

    설렉션 아이스크림! 오랜만입니다.
    딸기반 초코반과 초코만 있는 설렉션 중 딸기맛은 별로 안좋아해 전부 초코맛만 들어있는 설렉션 구매!!

    설렉션 원가 - 5500원
    세일 후 설렉션 가격 - 3000원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죠?!

    설렉션 칼로리는 - 1020kcal

     



    설렉션 아이스크림

    박스를 열어보니 가지런히 담겨져있는 설렉션 아이스크림들 입니다.
    총 10개가 담겨져 있습니다.

    설렉션 아이스크림

    어렸을 땐 음~ 귀여워 이랬는데
    지금와서보니 뭐야 왜이리귀여워... 근데 너무작잖아 한입거리.... ㅋㅋㅋㅋㅋㅋㅋ

    설렉션 아이스크림

    정성스럽게 개봉!

    설렉션

    사다리꼴 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막대기는 두툼!

     

    설렉션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에 초코가 막 박혀있습니다.
    빠삐코맛에 와일드바디 초코가 박혀있는 느낌!?

     

    설렉션

    엌ㅋㅋㅋㅋ...
    생각없이 버렸는데 휴지통보니 "맛있게 먹어" 방긋 하게 웃고있는 포장지였습니다.
    뒤에 표정과 문구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설렉션아이스크림

    그래서 냉동실 열어서 다시 꺼내어서 보니 다 다른 표정과 문구가 적혀있었습니다.
    같은것도 있어서 저는 총 4개의 문구가 있었습니다.
    귀엽네요ㅎㅎㅎㅎ

    맛있게 먹었던 설렉션아이스크림!
    5500원은 비싼데...3000원은 예전 그 가격에 구매해먹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